SamSam Water 빗물집수 툴

From Akvopedia
Jump to: navigation, search
English Français Español भारत മലയാളം Swahili 한국어 中國 Indonesia Japanese Russian
Samsam banner.jpg

저희 SamSamWater 빗물집수 툴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빗물집수장치는 장마철 동안 모여진 물을 건조한 계절에 사용하도록 쉽게 저장하는 방법입니다. 이 툴을 이용하면 자신에게 알맞는 빗물 저수조 크기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4단계로 구성된 이 방법을 따라하면 개개인의 특별한 상황에 맞는 빗물집수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.

  1. 지도에서 빗물이용시설을 설치할 위치를 선택 합니다.
  2. 지붕의 크기를 입력하고 지붕의 재료를 선택합니다.
  3. 하루 필요한 물의 양(리터)을 입력 합니다.
  4. 결과를 확인하세요! 분석결과 내용: 개요, 위치, 강우량, 물 가용성, 물 수요, 필요한 저장량, 가문 해와 습한 해 및 데이터 자료.


직접 해보기!

SamSamWater 빗물집수 툴




제한 및 요구사항

  • 전세계 데이터 베이스에서 강우량 데이터를 받을 수 있을 정도의 원활한 인터넷 속도가 필요합니다 이 데이터 베이스 용량이 너무 커서 설치 프로그램에 포함하지 못한 점 양해 바라며 이에 대한 원활한 인터넷 연결 속도가 필요함을 양지 바랍니다.
  • 일부 사용자들은 첫 번째 단계에서 위치를 표시 한 후 2단계로 넘어갈 수 없는 불편을 겪기도 합니다. 저희 SamSamWater에서도 그런 경우가 한번 있었지만 그 이후로는 다시 발생하지 않습니다. 저희는 그런 일이 발생하는 원인을 찾기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주변(원하는 위치 근처)을 클릭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. 이 방법으로 해결되었을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세요. 샌더 하스 드(Sander Haas de): [email protected]
  • 분석결과 내용 공유: 공유하고 싶은 의견이나 제안이 있으면 알려주세요.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분석결과 저장: 사용 중인 인터넷 버전에서 제공하는 툴에서 인터넷 주소를 사용해 분석결과를 공유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. 저장 예.



연간 저수탱크의 물 수위 분석결과 샘플


또한 안드로이드 용빗물집수 툴 앱도 있습니다.

승인

Samsam logo color.png

SamSamWater